에이엠피엠글로벌과 함께하는 (주)캐스팅엔

(주)캐스팅엔

제안 플랫폼
업체개요
캐스팅엔은 2015년 12월에 설립된 B2B 서비스 구매 플랫폼 기업입니다. 기업이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서비스(외주, 아웃소싱, 대행, 비품)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 기반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스팅엔의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찰형 간접구매 플랫폼: 기업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등록하면, 서비스 제공업체가 입찰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수주관리 시스템: 서비스 제공업체가 수주한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서비스 평가 시스템: 서비스 제공업체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캐스팅엔의 주요 고객은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입니다. 이러한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캐스팅엔의 경쟁력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업체: 캐스팅엔에는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 제공업체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기업은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거래 절차: 캐스팅엔은 입찰형 거래 방식을 통해 기업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문적인 서비스: 캐스팅엔은 기업이 필요한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캐스팅엔은 B2B 서비스 구매 플랫폼 시장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용정책

 1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캐스팅엔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이용 계약에 관한 동의는 이용 신청 당시 캐스팅엔 이용약관에 동의함을 선택하거나 기타 동의 버튼 또는 서명 등을 통해 의사표시를 합니다.

 

 

 2 (이용 신청 및 제한)

캐스팅엔은 이용자가 가입 신청서 양식에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승낙 유보 또는 서비스 이용 제한

캐스팅엔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그 신청에 대한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 기재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 되거나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 기타 캐스팅엔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승낙 거부

캐스팅엔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 기타 캐스팅엔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성립 유보

캐스팅엔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3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회원 정보 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자신의 정보를 열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에는 수정을 하여야 하며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

캐스팅엔은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단 캐스팅엔이 필요한 경우 일부 서비스는 특정 시점부터 개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관련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 캐스팅엔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캐스팅엔은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회원으로 가입한 이후라도 일부 서비스는 캐스팅엔이 필요한 경우 특정 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캐스팅엔은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서비스 중단

캐스팅엔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캐스팅엔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정전캐스팅엔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에 대해 캐스팅엔은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캐스팅엔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에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이 기간동안 회원이 고지 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캐스팅엔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상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 캐스팅엔은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캐스팅엔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에 상기항을 준용합니다다만 이 경우에는 사전 고지 기간을 1개월로 합니다천재지변국가비상사태 등 캐스팅엔 관리 범위 외의 사유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제한정지시킬 수 있으며 사전 또는 사후 회원에게 중지사유 및 기간을 공지합니다캐스팅엔은 사전 공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이에 대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캐스팅엔은 긴급한 시스템 점검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캐스팅엔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캐스팅엔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 관리자의 고의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시스템 다운 등)에 사전 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하거나 본인의 동의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캐스팅엔은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회원이 게시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1년 이상 휴면 회원인 경우에는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 간의 통지기간을 거쳐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허위가 있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원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이용 정지할 수 있으며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캐스팅엔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캐스팅엔은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정보 제공 및 광고의 게재

캐스팅엔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광고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만약 원치 않는 정보를 수신한 경우 회원은 이를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캐스팅엔은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관련 사이트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캐스팅엔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이 이 광고 게재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캐스팅엔은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캐스팅엔의 권리와 의무)

 

캐스팅엔의 권리

캐스팅엔은 보안 및 아이디 정책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등과 같은 이유로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을 요구하거나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캐스팅엔의 소유권

캐스팅엔이 제공하는 서비스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이미지마크로고디자인서비스 명칭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캐스팅엔에게 있습니다회원은 캐스팅엔이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기항에 기재한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대여대출판매배포제작양도재라이센스담보권설정행위상업적 이용행위를 할 수 없으며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캐스팅엔의 의무

캐스팅엔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캐스팅엔은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배포하지 않습니다다만관계법령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나 전기통신관련법령 및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캐스팅엔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캐스팅엔이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캐스팅엔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하며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캐스팅엔은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캐스팅엔은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이용약관 중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제시된 내용을 지킵니다.

 

 

 6 (회원의 권리와 의무)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입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가입정보")를 제공하셔야 합니다또한 가입정보에 변경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셔야 합니다회원이 서비스 사용을 위한 가입절차를 완료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받게 됩니다회원의 아이디비밀번호는 다음과 같이 관리를 해야 합니다.

  ? 회원의 승인 없이 비밀번호아이디가 사용되는 문제가 발생되면 즉시 캐스팅엔에 신고하셔야 합니다.

  ? 매 접속 종료 시 확실히 로그아웃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 타인(소수를 포함)에게 위해를 가하는 행위

  ? 타인의 아이디비밀번호명의 도용 및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 캐스팅엔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행위 또는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판촉물을 게재하는 행위

  ? 타인의 정보통신서비스 이용명의를 도용하여 사용하는 행위

  ? 저속 또는 음란한 데이터텍스트소프트웨어음악사진그래픽비디오 메시지 등(이하 "컨텐츠")을 게시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 권리(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가 없는 컨텐츠를 게시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 컴퓨터 소프트웨어하드웨어전기통신 장비를 파괴방해 또는 기능을 제한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를 게시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 다른 컴퓨터 코드파일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게재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7 (계약 해지 및 제한 사항)

 

계약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실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인터넷을 통해 캐스팅엔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캐스팅엔은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비 실명가입주민등록번호의 도용 등 회원이 제공한 데이터가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기타 관련법령이나 캐스팅엔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상기 각 호에 위배되는 행위시 캐스팅엔의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게시를 금지합니다계약해지 시회원의 활동과 관련하여 누적된 사항은 모두 비공개 처리됩니다.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기타 이용계약 상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8 (면책 및 책임)

 

면책조항

캐스팅엔은 천재지변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캐스팅엔은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캐스팅엔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교체정기점검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캐스팅엔은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캐스팅엔은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출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신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으며 의견을 승인하거나 반대하거나 수정하지 않습니다캐스팅엔은 어떠한 경우라도 회원이 서비스에 담긴 정보에 의존해 얻은 이득이나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캐스팅엔은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혹은 금전적 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캐스팅엔은 이용자 또는 기타 유관기관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에 대해 정확성신뢰도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따라서 캐스팅엔은 이용자가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해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캐스팅엔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가입자의 고의과실에 의한 손해 및 타 이용자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손해배상

캐스팅엔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캐스팅엔이 고의로 행한 범죄행위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재판관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캐스팅엔과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캐스팅엔과 회원은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캐스팅엔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9 (캐스팅엔의 의무)

 

관리 책임의 의무

캐스팅엔이 접근매체의 발급주체이거나 사용관리주체인 경우에는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다만 이용자가 이용 약관을 위반하거나 제3자가 권한 없이 이용자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캐스팅엔은 계약체결 또는 거래지시의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회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다만 이용 약관 위반에 해당하거나 법인('중소기업기본법2조 제2항에 의한 소기업을 제외합니다)인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로서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충분한 주의에 대한 의무를 다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의무에 대한 면책 조항

캐스팅엔은 접근매체의 발급주체가 아닌 경우에는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없습니다캐스팅엔은 회원으로부터의 거래지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재지변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화재통신장애 기타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처리 불가능하거나 지연된 경우로서 이용자에게 처리 불가능 또는 지연사유를 통지한 경우(금융기관 또는 결제수단 발행업체나 통신판매업자가 통지한 경우를 포함합니다)에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분쟁 조정의 의무

회원은 다음의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담당자 : 운영팀

  ? 연락처(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 1644-2653, castingn@castingn.com

회원이 캐스팅엔에 분쟁 처리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회원에게 안내하며 자세항 사항은 이용 약관 내의 환불취소분쟁 해결 절차를 따릅니다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있어 캐스팅엔이 제안하는 환불취소분쟁 해결 절차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금융위원회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51조의 규정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보호법31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소비자보호원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안정성 확보의 의무

캐스팅엔은 금융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금융거래의 종류별로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시설장치 등의 정보기술부문 및 전자금융업무에 관하여 금융위원회가 정하는 기준을 준수합니다.

 

회원간의 서비스 계약

본 계약은 업무의 진행을 의뢰한 클라이언트(이하 "클라이언트")와 업무를 수행하는 파트너(또는 파트너스이하 "파트너")간 체결하는 업무 계약입니다본 약관은 계약에 따른 업무 수행을 함에 있어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업무에 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체결하게 되는 계약은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가 각각 서비스 이용 계약에 따라 캐스팅엔의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그 효력이 있으며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항목에 대해서는 캐스팅엔의 이용약관을 따르게 됩니다.

 

 

 10 (회원간 계약)

 

계약의 성립과 계약 기간

본 계약은 해당 업무에 대해 사용자와 파트너가 캐스팅엔을 통해 상호 확인함으로써 성립하게 됩니다그에 따른 계약 기간은 캐스팅엔 사이트를 통해 계약이 확정되는 시점부터 해당하며해당 계약에 대한 업무가 종료되어 검수가 완료되는 시점 까지 입니다.

 

계약의 변경과 변경에 따른 부담

계약은 상호 확인을 통해 성립하기 전에 자유롭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사용자 또는 파트너가 계약 내용을 변경하게 되는 경우 상대방의 확인은 무효화되어 다시 상호 확인을 거치게 됩니다성립된 계약은 원칙적으로는 계약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다만 그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되는 내용에 대해 다시 상호 확인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사용자 또는 파트너는 상대방의 계약 내용 변경에 대해 확인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기존의 계약 내용이 유지됩니다계약 간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캐스팅엔의 이용약관에 따라 계약 당사자 간의 상호 합의와 존중을 바탕으로 조정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취소

사용자는 계약 성립 후 파트너의 책임으로 돌릴 사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결과물의 수령을 거부하거나 지연 또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또한 이미 지급이 완료된 업무와 검수 후 확인을 통해 인수한 결과물에 대해서는 그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캐스팅엔의 의무와 지원

캐스팅엔은 계약 당사자 간 상호 합의에 의해 해결하지 못하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에 대한 의무가 있습니다.

 

 

 11 (회원간 계약에 따른 의무)

 

원활한 소통

사용자와 파트너는 성공적인 업무의 진행을 위해 최대한 원활하게 소통을 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사용자와 파트너는 상대방의 요청에 대해 최대 7일 이내에 성실하게 응답해야 하며이를 지키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파트너의 업무 완료 보고에 대해 사용자가 대답이 없는 경우에는 보고 후 7일이 지나면 업무에 대한 검수가 완료되어 대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합니다.

 

업무 진행과 수행

사용자는 업무 진

유의사항

캐스팅엔 프로세스는 크게 다음과 같이 3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소싱 의뢰

기업은 캐스팅엔에 필요한 서비스를 소싱 의뢰합니다. 소싱 의뢰 시에는 서비스의 종류, 범위, 예산, 기타 요구 사항 등을 입력합니다.

  1. 업체 선정

캐스팅엔은 소싱 의뢰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적합한 업체를 선정합니다. 업체 선정 방식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예산편성: 기업이 원하는 예산에 맞는 업체를 추천합니다.
  • 일반소싱: 기업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업체를 비교하여 추천합니다.
  • 입찰소싱: 기업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업체가 입찰을 통해 경쟁하는 방식입니다.
  1. 계약 및 서비스 제공

기업은 선정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제공을 시작합니다. 서비스 제공이 완료되면 기업은 서비스 품질을 평가합니다.

구체적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싱 의뢰

  1. 캐스팅엔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소싱 의뢰를 시작합니다.
  2. 서비스의 종류, 범위, 예산, 기타 요구 사항 등을 입력합니다.
  3. 소싱 의뢰를 완료하면 캐스팅엔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업체 선정

  1. 캐스팅엔 담당자가 소싱 의뢰를 검토하여 업체를 선정합니다.
  2. 선정된 업체는 기업에 소개됩니다.
  3. 기업은 선정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계약 및 서비스 제공

  1. 기업과 업체는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업체는 계약 내용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서비스 제공이 완료되면 기업은 서비스 품질을 평가합니다.

캐스팅엔 프로세스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양한 서비스 제공업체: 캐스팅엔에는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 제공업체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기업은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투명한 거래 절차: 캐스팅엔은 입찰형 거래 방식을 통해 기업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전문적인 서비스: 캐스팅엔은 기업이 필요한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여방식
입찰식,지정식
선정일
2023-09-27
비용유무
무료
기업정보
회사명 (주)캐스팅엔 담당자명
대표연락처 1644-2653 담당자연락처 000-1644-2653
대표이메일 no-email@gmail.com 담당자이메일 no-email@gmail.com
profile_image
양세준 작성일

위 내용에 수정 사항이 있으면  수정 내용을 댓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상담

  • 광고유형을 선택하세요.다중선택 가능

  • 미지정
    상담 마케터를 지정하세요.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

CLOSE 닫기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법을 기준으로 작성하되,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 내에서의 이용자 개인정보 처리 현황을 최대한 알기 쉽고 상세하게 설명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이용자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정보 검색 등 대부분의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 서비스를 회원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광고상담, 영상출연/PPL, 교육 등과 같이 개인화 혹은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1) 필수항목: 아이디, 이름, 패스워드,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브랜드명, 사업자등록번호
  • 2) 자동수집항목: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 처리 목적]

에이엠피엠 글로벌(AMPM global)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 2. 고지사항 전달, 의사소통 경로 확보, 영업 수주 상담 및 광고 대행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 3.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4. 불량회원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 5.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 2. 고지사항 전달, 의사소통 경로 확보, 영업 수주 상담 및 광고 대행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 3.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4. 불량회원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 5. 이용자의 영상출연/PPL 신청 후 촬영이 완료된 영상은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의 저작물인 동시에 포트폴리오로서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이 소유한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 등에 마케팅 및 프로모션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6.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

수집된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에서 계속 보유하게 되나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받은 목적 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이용약관 및 미풍양속을 해치는 등 서비스에 물의를 일으키는 경우, 불량사용자에 대해서는 사용자의 의사에 관계없이 강제 탈퇴시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파기절차 -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 파기방법 -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 방법]
  • - 이용자는 언제든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ㆍ삭제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자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등의 경우에는 처리정지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탈퇴’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 및 삭제, 처리정지,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는 ‘회원정보’ 페이지 등에서 직접 처리하거나,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

에이엠피엠 글로벌(AMPM global)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에이엠피엠 글로벌(AMPM global)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설정방법 예)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 위탁]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원칙적으로 이용자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를 위해서는 ‘정보수정’ 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 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솔루션에 관한 면책조항]
  • 1.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천재지변이나 기간통신망 사업자의 장애 등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솔루션에 관한 손해배상]
  • 1.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의 귀책사유에 의한 피해보상 범위와 금액은 계약에 의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불가에 의한 서비스 비용 범위로 국한되며, 회원과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부차적으로 생산한 부가가치, 파생 상품과 서비스, 산출물, 의사결정 및 기타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2. 회원이 약관의 규정 위반으로 인하여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해당 회원은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매체사의 시스템 및 서비스장애로 인해 발생된 모든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에이엠피엠글로벌(AMPM)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종규
  • 전화번호 : 02-6049-4111 (평일 : 오전 9:00 ~ 오후 6:00 까지)
  • 이메일 : ampmglobal@ampm.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개정 전 고지 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이용자가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에 제공한 이메일 주소 또는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 웹사이트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2023년 06월 28일

광고문의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