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자 :
정윤주(사원)
- 등록일 : 24.10.24
- 마감일 : 24.10.28 D-만료
제안 정보
-
광고유형
온라인광고
SNS광고 -
제안업종
기타
-
제안목적(KPI)
브랜딩
-
월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
광고기간
3개월 이하
-
제안마감일시
2024-10-28 17:00
제안 방식
-
제안방식
대면미팅
제안 개요
1. 사업목적:
1) 성남시 정책, 상권 및 점포에 대한 온라인 홍보 전략 수립
2) 트렌드를 반영한 대중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긍정적 이미지 확산
3)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 – 시민 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
2. 사업개요
1) 사 업 명: 「성남시 상권 및 소상인 홍보·마케팅 사업」
2)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12월 20일까지
3) 과업대상
4) 과업범위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1)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 재단 온라인 홍보 채널 진단 및 전략 수립
• 채널별 콘텐츠 확산전략 및 세부 추진 일정 수립
• 전략 실현 및 원활한 과업 수행을 위한 사업 관리방안 제시
(2) 채널별 비주얼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는 디자인 형식 개발
• SNS 채널 디자인 품질 관리
- 공통: 재단 SNS 채널 전체 톤앤매너 설정
- 각 SNS 채널 프로필, 스킨 레이아웃, 위젯 이미지 설정
• 콘텐츠 디자인 품질 관리
- 재단 SNS 채널 콘텐츠 전체 톤앤매너 설정
- 채널별 특성에 맞춰 콘텐츠 세부 디자인 설정
(3) SNS 채널 운영 및 모니터링
• 성남시 상권정책, 상권 및 점포 홍보 콘텐츠 제작
- 점포는 청년도약지원사업, 힙스토어 오디션 점포 활용하여 콘텐츠 개발(100개소 내외)
(힙스토어 오디션: https://hypstore.kr)
- 정보와 재미가 가미되고 시민에게 확산할 수 있는 대중적인 콘텐츠
-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당근, 카카오톡 채널 업로드용 콘텐츠 제작
- 기획, 수집, 취재, 집필 및 콘텐츠 가공, 포스팅 등
- 온라인 채널 통한 문의 응대 및 이슈 관리 체계 구축
(4) SNS 채널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및 광고 집행
• 인플루언서 협업 상권 홍보 콘텐츠 제작(기간 중 최소 1회)
• SNS 채널 활성화 이벤트(기간 내 지속, 1개월 이상)
• 채널별 유료광고 집행
(5) 사업 성과 분석 및 2025년 운영전략 도출
첨부파일
-
다운로드 : 20241018590-00_1729153871071_제안요청서.hwp(1.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