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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
정윤주(사원)
- 등록일 : 24.11.28
- 마감일 : 24.12.11 D-만료
제안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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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유형
온라인광고
SNS광고 -
제안업종
공공기관/공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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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목적(KPI)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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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예산
500만원 - 1,0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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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기간
1년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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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마감일시
2024-12-11 10:00
제안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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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방식
프레젠테이션
제안 개요
1.용역개요
□ 용 역 명 : 2025년 한국지역난방공사 SNS 채널 운영 용역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 추정가격 : 45,540,000원(금 사천오백오십사만원, 부가세 별도)
□ 용역목적
가. 주요 사업(지역난방·냉방, 신재생에너지 등), ESG 경영(친환경), 브랜드
슬로건(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 경영방침(혁신, 효율, 안전, 투명)
등을 소재로 채널별 특색에 맞는 공사 홍보 콘텐츠 제작
나. 수요자 중심의 홍보 콘텐츠 제작, 효율적인 SNS 채널 운영 및
관리로 대국민 공감대 형성과 소통 강과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용역범위
가. 공사 SNS 채널 운영현황 분석 및 홍보전략 수립
나. 공사 SNS 채널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다. SNS 채널 운영실적 및 계획 정기 보고
라. 광고·이벤트 진행, 대형 포털사이트 연계 전략적 프로모션 추진
※ 용역범위에 관한 세부 내용은 과업지시서의 과업내용 참조
2.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소득세법 제168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
거나 고유번호를 부여받은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에 따라 소기업, 소상공인이며, 중소기업법 제2조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광고대행
업, 업종코드 9902)으로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사업의 안정적 수행과 운영을 위해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가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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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 20241139958-00_1732695135889_입찰공고문_등.zip(7.7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