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자 :
정윤주(사원)
- 등록일 : 24.12.05
- 마감일 : 24.12.16 D-만료
제안 정보
-
광고유형
온라인광고
SNS광고 -
제안업종
교육/학원/취업
-
제안목적(KPI)
브랜딩
-
월예산
500만원 - 1,000만원
-
광고기간
1년 이하
-
제안마감일시
2024-12-16 10:00
제안 방식
-
제안방식
제안서이메일
제안 개요
■ 사업 개요
1. 사 업 명 : 2025년 서울시민대학 온라인(SNS채널) 통합 운영 및 광고
2. 사업기간 : 착수일 2025년 1월 2일부터 2025년 12월 12일까지
※ 저작권 관련 문제 발생 시 하자책임기간 이후에도 사업수행자가 배상조치
3. 사 업 비 : 99,900,000원(금구천구백구십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4. 과업목적 : 서울시민대학 온라인 홍보 기획·운영
5. 선정방식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6. 과업내용
ㅇ 서울시민대학 연간 홍보 및 SNS채널 운영 전략 수립
ㅇ 매체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기획·제작 (취재, 편집, 실적보고 등)
ㅇ 신규 구독자 모집 및 채널 활성화를 위한 홍보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ㅇ 지속적인 SNS채널 업데이트 관리·운영 및 양방향 소통 강화
7. 추진배경 및 방향
ㅇ 서울시민대학 (중부권·동남권·모두의학교·다시가는 캠퍼스) 온라인 통합 홍보체계 구축을
통한 효과적인 사업 정보 전달 및 SNS 채널 운영 활성화
ㅇ 캠퍼스별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 개발과
서울시민대학 캠퍼스 브랜드 인지도 제고
■ 사업자 선정 방법
1. 선정개요
ㅇ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ㅇ 낙찰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ㅇ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문 참조(나라장터) (세부내용은 입찰공고문 참조)
ㅇ 선정절차 : 2024. 11월 중 진행 (상세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사전규격공개 ( 인 사 총 무 팀 )
-입 찰 공 고 (인사총무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제출 (시민대학지원팀)
-제안서 평가 (시민대학지원팀)
-협상 및 계약 (인사총무팀 / 시민대학지원팀) 5일간 10일간 (공고일, 개찰일 제와) e-발주시스템 온라인 제출 기술능력평가, 가격평가 기술+가격 합산점수 고득점 순
2.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투찰(전자입찰)
ㅇ 등록기간: 입찰공고문에 정한 바에 따름
ㅇ 등록장소: 조달청 나라장터 (G2B)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3. 구비서류 제출방법
ㅇ 제출기한: 입찰공고문에 정한 바에 따름
ㅇ 제출장소: 조달청 나라장터
ㅇ 접수방법: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등록 및 가격투찰
ㅇ 문 의 처
- 계약 관련: 인사총무팀 안지은 주임 (02-719-6419, jieunan@smile.seoul.kr)
- 제안 관련: 시민대학지원팀 오은선 주임 (02-442-6837, eunsun@smile.seoul.kr)
첨부파일
-
다운로드 : 20241207998-00_1733357183588_2._제안요청서2025년_서울시민대학_온라인SNS_채널_통합_운영_및_광고_집행.hwp(159.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