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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
정윤주(사원)
- 등록일 : 24.12.10
- 마감일 : 24.12.20 D-만료
제안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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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유형
온라인광고
SNS광고 -
제안업종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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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목적(KPI)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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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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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기간
1년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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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마감일시
2024-12-20 16:00
제안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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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방식
대면미팅
제안 개요
1. 과 업 명 : 2025년 화성시 대표 SNS 운영
2. 과업목적
❍ 화성시 대표 SNS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네이버 밴드·카카오 스
토리· 카카오톡채널) 활성화를 통해 정책에 대한 시민의 이해도 제고 및 신뢰
도 향상
❍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각의 매체별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맞춤형
홍보 방안 마련
❍ 정보제공형, 공감형, 참여형 콘텐츠 등 수용자중심의 홍보추진을 통해 실시간 양
방향 소통 강화
❍ 화성시 SNS 시민홍보단 운영을 통해 시민들이 직접 참여·생산하는 콘텐츠 확보
및 온라인 네트워크 채널 구성
❍ 지적재산권 및 공직선거법 등 관련법령에 위반되지 않는 대표SNS 및
시민홍보단 운영
3.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
4. 사 업 비 : 금315,29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이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에 따라 화성시의회의 예산 의결이 완료되면 계약체결절차를 진행하며,
화성시의회의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 계약방법 : 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 하자책임기간 : 사업 종료 후 1년(콘텐츠) ※ 저작권관련문제발생시하자책임기간이후에도배상조치
5. 과업대상
❍ 공식 SNS 운영: 총6개 채널 (신규채널 개설시 용역사업에 포함)
■ 사업자 선정개요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
나. 사업수행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다. 입찰참가 자격
❍「지방계약법」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조건을 갖추고, 동법
제 31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중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①「소프트웨어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
사업)[1469]로 신고한 자
②「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를 소지한 업체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
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
참여제한 사항을 준수합니다.
③「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http://www.smpp.go.kr)
❍ 온라인 홍보 및 컨설팅 업체로서 온라인 홍보마케팅, 정책홍보 컨설팅 등 제반
능력을 갖춘 업체
❍ SNS 기획, 실행, 평가 등 제반 능력을 바탕으로 정책홍보 수행이 가능한 업체
❍ 본 사업은 원활한 사업수행과 하자보수 책임을 위해 하도급 및 공동수급 계약(공동
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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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 20241215368-00_1733731514643_제안요청서2025년_화성시_SNS_운영_용역.hwp(560.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