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자 :
유호준(사원)
- 등록일 : 23.11.13
- 마감일 : 23.11.22 D-만료
제안 정보
-
광고유형
온라인광고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모바일광고
오프라인광고
지하철광고,버스광고,옥외광고 -
제안업종
디지털/가전
-
제안목적(KPI)
신제품광고,브랜딩,전환증대
-
월예산
5,000만원 이상
-
광고기간
3개월 이하
-
제안마감일시
2023-11-22 17:00
제안 방식
-
제안방식
제안서이메일 [2023-11-15 23:55]
제안 개요
24년 1월에 저주파 마사지기 브랜드/제품을 신규 런칭 예정입니다. 콘텐츠 기획 및 제작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진행을 통해 신규 런칭 제품의 인지도 상승 및 매출 증대를 희망합니다. |
■ 대행사 필수 체크사항
① 제안서 제출 일정: 11월 22일(수) 17시까지 메일로 제출 (제안서 검토 후 미팅을 통한 대행사 선정)
② 제안에 참여하는 대행사에 한해서 OT 미팅 진행 및 제안요청서 공유 예정 (기밀유지확인서 작성)
③ 해당 프로젝트는 대행사측에서 광고비 선지출 후 익월(18일) 정산으로 진행합니다.
■ 광고 목적
> 저주파 마사지기 브랜드 런칭 및 제품 판매 및 인지/매출 증대
■ 희망 광고
> SA, DA, 바이럴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역제안
> 필요에 따른 ATL/BTL 역제안 가능
■ 업무 범위
> 브랜드 런칭 관련 마케팅/홍보/PR 전반
> 온/오프라인 마케팅 운영 (지속적인 매체 발굴)
>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마케팅 방향성 제안)
> 마케팅 주간/월간 리포트 (단순 로우데이터 지양)
>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진행 기간
> 2024년 1월 ~ 3월
* 3개월 업무 평가 후 재계약 진행
■ 예산
> 3개월 예산 5억 원 / 年 10억 원 (신규 런칭 1개 브랜드 기준)
1) 회사 소개서
2) 저주파 마사지기 등 유사 제품의 IMC 마케팅 진행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