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자 :
정윤주(사원)
- 등록일 : 24.08.28
- 마감일 : 24.09.10 D-Day
제안 정보
-
광고유형
온라인광고
배너광고,바이럴광고 -
제안업종
기타
-
제안목적(KPI)
브랜딩
-
월예산
5,000만원 이상
-
광고기간
6개월 이하
-
제안마감일시
2024-09-10 10:00
제안 방식
-
제안방식
제안서이메일
제안 개요
○ 입찰공고번호: 20240823649-00
○ 수요물자구분: 용역
○ 공고명: 2024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온라인 홍보 용역
○ 계약구분: 총액계약
○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 계약입찰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 국내/국제입찰 구분: 국내입찰
○ 공동계약 및 구성방식: 전자문서 / 공동이행
○ 세부품명: 홍보및마케팅서비스
○ 수량: 1
○ 단위: 식
○ 사업금액: 19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납품기한: 2024/12/21
○ 추정가격: 177,272,727원(부가가치세 제외)
○ 수요기관: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 검사/검수기관: 수요기관 / 수요기관
○ 분할납품: 불가
○ 인도조건: 과업내역에 따름
○ 납품장소: 광주광역시 동구 문화전당로38 국립아시아문화전당
○ 입찰방식: 전자입찰
○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2024/09/05 10:00
○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4/09/10 10:00
○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주요 과업내용
ㅇ 온라인 홍보
- ACC 온라인채널 정체성 확립 및 차별화 콘텐츠 개발
- ACC 온라인채널 콘텐츠 제작
:
*다양한 소셜미디어(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활동하는 글
로벌 인플루언서와 협력하여 국내외 시민의 시선으로 본 국립아시아 문화전당의 가치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확산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콘텐츠를 연계한 차별적 콘텐츠 제작 및 홍보 이벤트
운영을 통해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기관 국내외 홍보 및 확산 효과 제고
- 온라인 이벤트 진행 등 소통망 강화 및 온라인채널 운영 지원
ㅇ 콘텐츠 홍보
- ACC 콘텐츠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 지원
: 전당 콘텐츠별 홍보물 제작, 이벤트 등 홍보 전략 기획 및 실행
- 주요 계기별 행사 콘텐츠 홍보 진행
: 아시아문화주간, ACT Festival 등 계기별 홍보 전략 수립
첨부파일
-
다운로드 : 2024년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온라인 홍보 용역 제안요청서_최종.hwp(226.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