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자 :
유호준(사원)
- 등록일 : 23.10.04
- 마감일 : 23.10.18 D-만료
제안 정보
-
광고유형
온라인광고
SNS광고 -
제안업종
공공기관/공기업
-
제안목적(KPI)
브랜딩
-
월예산
-
광고기간
3개월 이하
-
제안마감일시
2023-10-18 17:00
제안 방식
-
제안방식
프레젠테이션
제안 개요
1. 과업개요
○ 과 업 명 : 2023년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퍼포먼스 마케팅 용역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3. 12. 15.까지
○ 예 산 액 : 금148,478,000원 (금일억사천팔백사십칠만팔천원정, VAT포함)
* 본 사업의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제안서를 접수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추진목적
○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맞춤형 홍보전략 수립의 필요성
○ 전문 홍보 대행 업체를 통한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브랜드 및 각 사업의 홍보 방향성 제고
○ 입주기업 사업 아이템을 홍보하고 유망 창업기업 홍보를 통해 스타트업의 성장과 캠퍼스타운 활성화 도모
3. 과업내용
○ 2023년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입주기업 및 프로그램 온라인 홍보
- 입주기업 홍보를 고려한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SNS 중심의 운영전략 수립
- 채널별 특성을 고려한 효과적인 콘텐츠 기획, 제작 및 미디어 활용
- 기업별 소개 및 서비스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및 확산
Ⅱ
과업 범위 세부 내용
1. 과업내용 :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온라인 홍보 및 홍보채널 운영
구 분
세 부 내 용
SNS 채널
구축 및 운영
○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SNS 홍보채널 구축 및 상시 운영관리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SNS 채널 3개 이상 구축 및 관리
홍보전략
수립 및 점검
○ 홍보 채널별 활성화, 방문자 증가, 접근성 향상을 위한 방안 제시
○ 채널별 타겟 설정, 차별화된 공감형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통한 확산방안 제시
○ 채널별 운영 및 확산 목표치 제안
○ 채널별 광고 전략 및 광고 추진, 마케팅 효과 분석 보고
○ 월간 운영 실적 통계 및 성과분석 보고, 운영상 개선점 도출 및 보완 등
홍보콘텐츠
제작 및 운영
○ 채널별 스킨 이미지 제작 지원 (기간 중 최소 1회 이상)
○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입주기업별 홍보콘텐츠 제작 및 업로드
○ 최신 소식 업데이트 등을 비롯한 채널별 전반적인 운영
- 블로그 페이지 구성, 광고 집행, 댓글 관리, 이벤트 실시, 기타 마케팅 등
○ 카드뉴스 40건 이상 제작 및 포스팅, 업데이트 등
○ 기업별 편중되지 않은 포스팅, 홍보콘텐츠 제작 및 최신 소식 업데이트
- 채널별 기업당 각 2개 이상, 최소 60건 이상 포스팅
○ 입주기업 및 센터 프로그램 소개 콘텐츠(이미지, 영상 클립 등) 제작
○ 최신 홍보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제작 및 활용
○ 기타 홍보콘텐츠 확산(조회수, 도달수)을 위한 광고, 마케팅 수행과 홍보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인플루언서(파워블로그 등)를 통한 홍보 10건 이상
- SNS 채널 구독자 대상 유료 홍보 등
○ 체계적인 상시 모니터링을 통한 댓글 관리 및 양방향 소통 수행
○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비정기적 행사 운영에 대한 홍보 지원
- 사진 또는 스케치 영상 촬영 및 행사 관련 홍보글 작성
기타
○ 주간/월간 업무 리포트 및 오프라인 회의
○ 각 미디어 간 콘텐츠 공유 및 수시 업데이트
○ 결과보고 및 향후 홍보 활동계획 제안
※ 본 과업 수행 시,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제안사는 제안 및 착수 보고 단계에서 구체적인 세부 운영 방향과 실행계획을 선행 제안하여 이를 평가에 반영하고자 함
2. 과업 수행방향
○ 과업별 각 제작물의 주제 및 홍보매체별 콘셉트를 분명하게 제시할 것
○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입주기업 홍보 전략 및 매체별 홍보콘텐츠
기획·구성
○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브랜드 및 개별 입주기업에 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구성안과 임팩트 있는 시나리오 구성
○ 홍보채널의 활성화, 접근성 향상 및 지속적인 확산을 위한 마케팅 수행
4. 진행사항 보고 및 결과물 제출
○ 착수보고 : 과업수행계획서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제출)
- 본 용역에 대한 세부 추진계획 제출
○ 중간보고 : 과업수행 관련 월간 및 중간보고
-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홍보채널 운영사항 등 착수 후 월보고 진행
- 계약기간 중 종료 과업에 대한 홍보콘텐츠 제작물 제출(USB)
○ 최종보고 : 용역완료 시점부터 10일 이내
○ 최종 결과물 : 온라인 홍보 결과보고서, 홍보물 등 관련 제반 증빙서류
- 최종 결과보고서 1부 (한글, PDF 등 전자 파일 일체 포함)
- 홍보마케팅 과정에서 생산된 자원 일체 (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 : USB 2개
※ 각 USB에 최종 결과보고서 포함
- 영상물의 경우 최종 결과물 파일 및 촬영 원본
- 기타 용역 수행 중 발생한 모든 자료 및 제작물
※ 보고 일정 및 결과물 상세 내역은 발주기관과 협의 후 결정하며, 제출된 결과물은 발주기관의 사전검토를 거친 후 제출
○ 제출방법 : 현장 및 전자 제출 (campustown@cnt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