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자 :
김윤중(사원)
- 등록일 : 23.11.02
- 마감일 : 23.11.08 D-만료
제안 정보
-
광고유형
온라인광고
검색광고 -
제안업종
교육/학원/취업
-
제안목적(KPI)
전환증대
-
월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
광고기간
1년 이하
-
제안마감일시
2023-11-08 00:00
제안 방식
-
제안방식
제안서이메일 [2023-11-08 00:00]
제안 개요
1.
개 요
2024학년도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의
광고대행사 선정에 대한 입찰안내를 아래와 같이 드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사업내용
가. 우리대학 광고목표 달성을 위한 연간 광고 계획 및 진행
나. 네이버, 다음, 구글
키워드 광고 (브랜드검색 포함)
다. 기타 홍보 및 광고관련 본교 요구 업무
※ 온라인(배너)광고 및 오프라인 광고가 대학 상황에 따라 추가될 수 있음
3.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4.
사업예산 : 1억원(100,000,000원)(VAT 포함)
5.
입찰방법 / 계약방식 : 공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6.
진행절차/시기
가. 입찰등록 / 제안서 제출 : ~
11. 08.(수)
나. 1차평가 결과발표 : 11. 09.(목)
다. 우선협상 대상자 발표 : 11. 13.(월)
라. 협상 및 계약 : 11. 15.(수) ~
7.
제안서 내용
가. 우리 대학이 취해야할 광고 전략 제시
나. 효과적인 광고대행 및 업무수행을 위한 관리방안
다. 광고 집행결과 측정 및 분석보고 계획
라. 기타 우리대학 광고관련 제안(자유형식)
마. 총 20페이지 이내 작성
8.
평가방법 : 1차 서류심사 → 2차 제안서 평가 * 공개PT평가
미실시
9.
입찰사이트 : 본교 홈페이지(www.ocu.ac.kr) 대학소개 → 채용/입찰 → 입찰공고
※문의 : 입학처 입학팀 남기량(02-2197-4206, kireenam1793@ocu.ac.kr)
제안참여자 | 마케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