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과 업 명: 2024년 국립생태원 SNS채널 운영
나. 과업금액: 금130,000천원(금일억삼천만원, VAT 포함)
다. 과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12.15.까지
마. 과업대상: 국립생태원 뉴미디어 채널 및 서포터즈 운영
바. 사업범위:‘제안요청 내역’참고
2.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계약일정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콘텐츠 기획․구성․디자인․영상 등 복합적 수행 능력이 요구되며, 차별화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위해 전문성 있는 업체 선정
나. 공동도급 : 허용하지 않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나라장터에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다. 낙찰자 결정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ㅇ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1. 목적
가. 뉴미디어를 활용해 빠른 사회 변화와 트렌드를 반영한 국민참여및소통을 시도하며 우리원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
나. 온라인 홍보전문 대행사를 활용한 기관 뉴미디어 채널 이용자분석및 홍보전략 마련으로 기관 인지도 증대
2. 과업개요
가. 사 업 명: 2024년 국립생태원 SNS채널 운영
나. 사업예산: 금130,000천원(금일억삼천만원, VAT 포함)
다.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기간: 계약체결일~‘24. 12. 15.
마. 사업 주요 내용
1) 국립생태원 온라인 홍보 채널 분석 및 운영방안 수립
2) 국립생태원 SNS 채널 운영 및 관리(하단표 참고)
3)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및 게재,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리
4) NIE 서포터즈(생태지기12기) 모집 및 운영
5) 월간 운영결과 보고서, 채널 분석 리포트 제출
6) 온라인 뉴스레터 제작 및 발송, 운영 전반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