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자 :
김한아(사원)
- 등록일 : 24.04.02
- 마감일 : 24.04.11 D-만료
제안 정보
-
광고유형
온라인광고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 -
제안업종
교육/학원/취업
-
제안목적(KPI)
DB확보
-
월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
광고기간
1년 이하
-
제안마감일시
2024-04-11 15:00
제안 방식
-
제안방식
프레젠테이션 [2024-04-11 15:00]
제안 개요
1. 사업 내용
가. 사 업 명 : 2024학년도 배재대학교 온라인 입시홍보 및 종합광고 용역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5년 02월 28일까지
다. 사업예산 : 150,000,000원(금일억오천만원) 이내 (부가세 포함)
라. 해당 제안서 작성과 관련하여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음
2. 사업 추진 방향
가. 대학 비전이 반영된 홍보 전략 수립을 통해 대학 브랜드 상승으로 입학자원 모집 시 경쟁력 확보
나. 대학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한 효율적 광고·홍보 매체 집행을 통한 입시 경쟁력 우위 확보
다. 차별화된 매체 광고를 통한 우수 신입생 유치 및 입학 지원율 증가 (전년도 지원율 참고)
라. 데이터 기반의 최적의 홍보전략 수립 및 광고·홍보비 예산 효율성 제고
마. 타 대학 광고 활동 분석을 통해 경쟁력 있는 광고·홍보전략 마련
3. 사업 범위
가. 온라인 매체 홍보 : 온라인 광고[유튜브(동영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포털 배너 광고, 수만휘 등)
기타 모바일 광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