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자 :
김상현(사원)
- 등록일 : 24.05.02
- 마감일 : 24.05.07 D-만료
제안 정보
-
광고유형
온라인광고
SNS광고,바이럴광고 -
제안업종
공공기관/공기업
-
제안목적(KPI)
브랜딩,노출증대,운영대행
-
월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
광고기간
1년 이하
-
제안마감일시
2024-05-07 12:00
제안 방식
-
제안방식
제안서이메일 [2024-05-07 12:00]
제안 개요
1. 사업목적
ㅇ 바이럴마케팅 지원으로 서울시 소상공인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
및 인지도, 매출 확대를 통해 소상공인의 유통시장 경쟁력 강화
2. 용역개요
ㅇ 용 역 명 : (긴급)2024년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 바이럴마케팅 운영
(이하 “본 용역”)
ㅇ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 ~ 2024년 12월 31일
ㅇ 사업예산 : 금 270,000,000원(금이억칠천만원/부가세포함)
ㅇ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중소기업 경쟁입찰)
※ 기재부「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거 계약추진(기술 : 가격평가비중 = 80 : 20)
3. 주요 과업내용
ㅇ 서울시 소상공인 150개사 바이럴마케팅 진행
ㅇ 소상공인별 특성에 맞춘 적합 홍보채널 및 방향성, 전략 제시
ㅇ 마케팅 추진을 위한 디자인, 배너, 제작물 등 지원
ㅇ 소상공인의 특·장점을 살릴 수 있는 마케팅 기획 및 진행
ㅇ 브랜드 및 상품 특성에 따른 타겟 도출 및 타겟 맞춤형 마케팅 추진
ㅇ 중장기적 역량강화를 위한 단체 교육 및 육성 지원
ㅇ 홍보채널 운영 및 SNS 활용법 등 1:1 맞춤형 컨설팅 실시
ㅇ 홍보 성과 집계, 고객반응 피드백, 보고서 제공 등 사후 관리
첨부파일
-
다운로드 : 20240437037-00_1713849330234_2.제안요청서_240423_소상공인_온라인_판로개척_바이럴마케팅_수행_용역.hwp.pdf(606.4K)